글번호
90137

2024학년 1학기 중간평가 일정 안내

작성자
김지혜
작성일
2024.04.12.
수정일
2024.04.12.
조회수
288

2024학년 1학기 중간평가와 관련하여 안내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 


1. 평가기간 

     기간 : 2024.04.22.(월) ~ 04.26.(금)

                - 온라인교과목 중간 평가는 별도로 공지 

     기간내 평가 진행이 어려울 경우 평가 교수자 일정에 따라 기간 앞 뒤 일주일 이내 진행 


2. 평가방법 

     대면평가 진행 원칙

    ※ 4/26(금) 개교기념일 시험진행 여부는 교과목 담당교수님께 문의

     ※ 수업 특성에 따라 평가방법에 대한 변동 사항이 있을 수 있으니, 반드시 시험 전 담당교수에게 시험 관련 사항 문의


3. 평가일정 및 장소 

     - 해당 교과목 강의 시간대 반별로 평가 진행


4부정행위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

      벽면, 책상, 의자 등에 사전 메모를 하거나 준비물을 보는 행위

      다른 수험생의 답안지를 보거나 보여주는 행위

     ③ 다른 수험생과 손동작 또는 대화를 하는 행위

     ④ 휴대폰, 전자기기, 무선기기 등을 이용하는 경우

     ⑤ 대리시험을 의뢰하거나 대리로 시험에 응시한 경우

     ⑥ 다른 수험생에게 답을 보여주기를 강요하거나 위협하는 행위

     ⑦ 감독자의 시험 종료 고지 후에도 계속해서 답안을 작성하는 행위

     ⑧ 기타 부정행위라 판단될 수 있는 행위

          

5. 부정행위 적발 시 조치사항

     ① 부정행위로 확인 되는 경우 

        - 해당 시험 무효 처리 및 취득한 성적 취소(학칙 제 29조 성적취소) 

      부정행위에 의한 징계 처리(학생상벌에 관한 규정)  

        - 입학학생처 통보 후 학칙 규정에 따라 진행 

         

6. 기타 사항

  ※ 직장 제출용 "종합평가 실시 확인서"가 필요한 경우, 학과 이메일(cute666666@inhatc.ac.kr)로 <이름/학번/회사명> 작성하여 송부

 교과목과 시험시간이 겹치는 학생은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연락 바랍니다.

 타 학과 전공 교과목 및 교양 시험시간은 해당 교과목 교수님께 문의 바랍니다.


        

7. 기타 문의

   장애 학생 지원문의: 장애학생지원센터(☏ 032-870-2050)

   종합평가 관련문의: 교무팀(☏ 032-870-2034)



   


  교 무 처 장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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