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79482

2023학년도 신입생(편입생 포함) 및 재학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

작성자
강민아
작성일
2023.03.15.
수정일
2023.03.15.
조회수
250

2023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 학생증(ID카드, 모바일) 발급 신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

  1. 학생증(ID 카드)

    가신규 발급

      1) 신청대상

        가) 2023학년도 신·편입생 전체

        나재학생(2022학년도 이전 신·편입생)

         ※ 학생증 발급이 최초인 경우에 한함

         ※ 우리은행 앱을 통한 재학생의 학생증 신청은 2023년 한시적으로 시행하며우리은행 앱을 통한 학생증 신청 이력이 있는 학생의 경우 앱을 통한 학생증 신청 불가

      2) 신청기간 2023. 3.15.() 09:00 ~ 3.31.() 23:00까지

         ※ 우리은행 영업소 출장 홍보 및 앱 설치 지원(3.21.() ~ 3.22.())

         ※ 발급 기관(우리은행)과의 약정에 의해 반드시 신청 기간내에 발급 신청해야 하며우리은행 계좌(기존 계좌 사용 또는 신청 시 앱을 통해 신규 개설 가능필요

      3) 사용기능 신분증 기능교통카드, Uni체크 카드도서관 및 기숙사 출입 기능전자출결/강의지원 기능 등

      4) 신청방법 개인 휴대폰으로 개별 신청[우리은행 앱(우리WON뱅킹이용]

         ※ 신청시 본인인증을 위한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 운전면허증만 가능) 필요

         ※ 학생증에 들어갈 사진파일(200KB 미만) 필요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 5) 신청절차 붙임 파일(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참조

      6) 수령방법 앱으로 신청 시 선택(자택/우리은행[인하대점]) 가능매뉴얼 참조

 

    나재발급(분실 또는 훼손)

      1) 신청대상 우리 대학 ·편입생 및 재학생 중 학생증이 분실 또는 훼손된 학생

      2) 신청기간 수시 신청(신규 발급 신청 기간 이후)

      3) 신청방법 학생지원팀 방문 신청(본관 101)

      4) 제출서류 개인 신분증 및 사진(size : 3×4 cm)

          ※ 재발급(ID카드학생증은 금융기능이 포함되지 않으며금융기능이 포함된 학생증을 원할 경우 우리은행[인하대점방문 후 학생지원팀에서 신청


  2. 모바일 학생증 발급

    가신청기간 수시 신청 및 발급

    사용기능 신분증 기능도서관 및 기숙사 출입 기능전자출결/강의지원 기능 등

    다신청방법 개인 휴대폰 이용 앱 스토어 등에서 인하공업전문대학 모바일신분증을 검색하여 자동 설치

     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처

      ㅇ 우리은행[인하대점문의처 최현정 대리032-863-6466(내선 310)

      ㅇ 우리 대학 문의처 본관 1(101학생지원팀032-870-2051. .

  


입학학생처장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