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전공스터디룸 예약 및 사용안내] 관련으로 공지합니다.
전공스터디룸을 사용할 학생분들은 아래 내용 반드시 확인하신 뒤에 신청 및 사용하기 바랍니다.
예약방법과 아래 사용수칙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
사용수칙을 위반할 시, 전공스터디룸사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수칙을 준수하기 바랍니다.
▶ 예약방법 1. 학과홈페이지 - 수강/민원신청 - 전공스터디룸예약신청 - 새글작성 - 사용목적, 사용일, 시작 및 종료시간, 인원, 처리구분(신청으로 클릭) 작성하여 저장. 2. 처리구분에 신청 → 승인으로 바뀌면 사용가능함. 3. 사용 전에 학과사무실 방문 - 카드키 수령 및 예약내용 수기작성 후 사용가능. |
<컴퓨터시스템과 전공스터디룸 사용수칙> ▶사용시간 - 학기 : 9시 ~ 19시 / 방학 : 9시 ~ 16시 ▶예약관련 수칙 1) 예약하는 학생이 많을 시, 이틀연속 사용 불가. 2) 예약 시, 최대 3시간 사용 가능. 3) 온라인으로 예약 후 승인처리 확인하고,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카드키 수령 및 수기로 예약내용 재작성 ▶사용관련 수칙 1) 간단한 간식정도만 반입 가능. 2) 스터디룸 사용 후 쓰레기통은 반드시 비워야하며 주변정리 필수. (사용한 테이블 및 간식섭취 후 흘린 음식물 반드시 치워야 할 것) 3) 카드키는 반드시 당일 사용 후 학과 반납. |